내 msn은 왼쪽과 같이 나눠져

내 msn은 왼쪽과 같이 나눠져 있다. 저렇게 나눈 것은 정말 한 가지 단지 할 일을 만들기 위해서 내 몸의 껍질을 벗겨서 찢어발기고 싶을 정도로 심심하기 때문이다.
정예멤버부터 입문반까지는 민족사관고등학교 9기이다. 정예멤버부터 상급반까지는 모두 국제반이고 중급반과 입문반에는 섞여 있다. 영재반부터 입문반까지의 등급은 나와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얼마나 즐겁게 얼마나 자주 얼마나 솔직하게 하는지이다.. 정예멤버로 되어 있는 다섯명의 대화 기록은 by far 가장 용량이 크다. 물론 그 중 제일 많이 떠든 과의 대화내용은 몇 번이나 한 파일에 저장할 수 있는 용량을 넘겼다면서 새 파일을 만들어서 파일이 넷이나 된다. msn 개발자가 보면 흐뭇해하겠다. 이랑의 내용이 이렇게 많은 것은 할 얘기가 많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만나서는 말을 거의 안 하기 때문이다.
궁금할 사람들이 있을 지 모르는데 평생교육반에는 순진샘이 혼자 계신다.
연구소반에는 당연히 로오리엔 연구소 분들이 계시는데 요멘도 거의 안 가는 불효막심한 나로써 염치불구하고 말 걸 수 있는 분이 기껏해야 카방클님 정도 (아주 전엔 오노드님 최근 몇 번은 리즈님이랑도 말해봤고 가끔 금숲님도 심심하신듯 말을 걸어 주시지만)여서 대화 대상이라기보다는 다들 잘 계시구나 하는 확인용 + 대화명에서 가끔 건지는 소식이나 훈훈한 정보 등등 용도이다.
▶◀ requiescat in pace

  1. 아무개

    비공개 댓글입니다.

  2. 역시나그렇게

    비공개: 방명록에 답 드릴게요~

  3. 사라미

    난 당연히 정예멤버 ^_^

  4. 사라미

    뻥이고 너랑 한 대화는 isungminkim2401441922 – Archive (2) 까지 있다!!

  5. 사라미

    이거 나도했다 나도했다 보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