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호숫가 결혼식을 찍고 왔다.

혹시 뉴욕에 계신 분 중에 도미노 6호를 구하고 싶으신 분은 덧글로 알려주시면 알라딘US에서 미국내 배송료 무료 찬스를 이용해서 공동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주 타 지역에 계신 분은 직접 알라딘US에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결혼식 촬영을 했다. 눈부신 호숫가 야외 결혼식이었다. 신기하게도 이 블로그를 통해 의뢰받은 일이다. 날도 화창하고, 워낙 녹음이 우거진 아름다운 장소라 생각보다 사진이 더욱 잘 나와주었다. 식도 무척 친밀하고 기운 넘치는 스타일이어서 촬영하면서 기분도 좋았다. 장소가 뉴헤이븐 가는 길에 있는 Stratford에 있어서, 촬영을 마치고 저녁에 예일 근처로 넘어가 별일없이사는 누나를 만났다. 추석 연휴였기에 누나가 떡국을 (…) 정성껏 끓여주었다. 그 댓가로 나는 뉴저지 한인마트에서 전날 사온 각종 명절음식 재료를 지불하였다. 명태전감처럼 공수 난이도가 높은 재료들도 보냉가방에 아이스팩과 넣고 꽁꽁 싸맸더니 뙤악볕 아래 한나절 내내 촬영하고 밤에 꺼낼 때까지 무사했다.

  1. nooy

    안녕하세요-
    항상 조용히 보고가던 NYC 독자/팬 입니다.
    안그래도 출판 소식 보고 반갑/아쉬웠는데, 무료 배송 찬스가 있군요 +_+
    주소는 덧글로 남기면 될까요?

  2. 김괜저

    네, 이메일 주소와 받으실 주소를 비밀덧글로 알려주세요. 배달 당일에는 뉴욕 어딘가에서 직접 수령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3. msg

    캬.

  4. 마말

    냉장기술을 발달이 삶을 즐겁게 해주는 구만

  5. 아무개

    비공개 댓글입니다.

  6. 아무개

    비공개 댓글입니다.